본문 바로가기

미국 생활

미국에서 한국 은행으로 송금, Remitly 활용 후기!

728x90

한국으로 송금할 일이 있어서 미국 달러를 어떻게 보내야 할까 찾아보다가 Remitly라는 서비스를 알게되어 이용해보았다. 마침 $1,000 이상은 수수료 면제라고 해서 냉큼 $1,000 불을 보내서 무사히 한국 계좌에 넣을 수 있었다.

어플을 깔고 실행해보면 환율에 따라서, 보내는 방법 (은행 또는 카드)에 따라서 결제 환율이 달라진다. 은행에서 바로 돈 보내는게 더 이득.

수수료 면제 혜택을 확인하고, 보내게 되면 해당 환율로 돈이 보내지게 된다. 환율이 1,400 언저리 갔을때 보냈어야 했는데 아쉽지만 뭐 그런대로 나쁘지않은 환율로 보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렇게 확인할 수 있고,

송금이 완료되면, 한국 은행 계좌에서 돈을 받은 것이 맞는지 확인하는 메세지가 온다. 이걸 신분증 확인 등으로 보낸 사람이 적었던 수령인의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 한 후에 돈을 바로 입금해준다! UI가 직관적이고 이용하기 쉬워서 돈 보내기가 매우 수월했다. 아마 또 다른 기회에 한국으로 송금할 기회가 있으면 계속 이용하기 좋을 것 같다!

 

 

혹시 송금 추천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Remitly를 사용하여 송금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신뢰하고 있습니다.
✅ 모든 송금이 계획대로 전달되도록 보장되며 늦을 경우 수수료를 환불해 줍니다.
✅ 송금인과 수령인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여러 보안 단계를 사용합니다.

첫 송금 시 $100 이상을 보내면 $20 할인 및 수수료 무료 혜택을 드립니다.

https://remit.ly/23e4ki7s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