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평일에 가면 딱! 뷰 맛집 노보텔앰배서더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데이트코스 추천)

728x90

여자친구와 팀랩 전시회를 보러가기 전에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러 다녀왔다. 그 전까지 먹어볼 기회가 없어서 궁금했는데 편하게 먹고올 수 있어서 좋았다.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결제하면 10% 금액 할인이 가능하다. Autumn 세트는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고, 기본 세트는 계속 이용가능하다. 디저트류의 변화가 약간 있는 정도라 변화가 크진 않을 것 같다. 가격도 동일하다 1인 3.5 2인 6.6, 네이버 할인시 1인 3.15, 2인 5.94.

미리 도착해서 20층으로 올랐다. 날씨가 좋은 날이었다. 시야가 오랜만에 트여서 보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기에 좋았다.


말씀 드리면 빠르게 메뉴가 준비된다. 난 커피 여자친구는 얼그레이로 주문. 각각 1회 리필 가능하다.

브런치 세트는 오믈렛을 비롯한 달지 않은 메뉴들이 나와서 배를 채우기에 좋다.

1층부터 먹는데, 크림이며 잼 등 발라먹기 좋은 것들이 많다. 2층 디저트는 달아서 많이 못먹고 나중에 따로 포장했다. 1층 2층을 번갈아가며 먹어야 더 잘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분위기도 괜찮고 평일이라 복작대지 않아서 조용히 즐기다 오기에 좋았다. 90분 제한도 있는 것 같았는데 예약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시간제한 관련해선 따로 안내받지 않았다. 주차권은 나가기전에 처리해두면 좋다.

한가로이 즐기기에 좋은 것 같다. 추천추천


728x90